본문 바로가기
팀 프로젝트

팀 프로젝트 1차 피드백

by juju0409 2024. 8. 2.

2조  고언정, 장주연

2조 UIUX 기획안 티스토리 블로그 이동

피그마 주소 피그마 이동

( x )  ( x  )  ( 0  )  ( o )  (ㅇ   )

(o   )  ( x  )  ( o  )  (  ㅇ  )  ( O  )

( O  )  (  o )  ( O  )  ( o )  ( O )

 

 

(좋았던 점)

여러 자료를 제시하는 페이지에서 부분적으로 설명을 할 때 그 부분만 집중할 수 있게 다른 부분을 모자이크 한 점이 너무 신선하고 좋았다.(아이디어 최고!!!)

저는 이 어플을 꼭! 이용할 것 같아요 S2

 

장점)

-피그마 내 기능을 이용하여 일부분만 보이게 하는 연출이 시선을 잘 집중시켜 좋았음

- 팝업스토어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굉장히 유용해 보임

(아쉬운점)

-팝업스토어 내 물품들들을 가격들도 볼수 있으며, 인터넷에서 파는 것과 가격 비교를

해볼수 있었으면 좋겠음



장점)

- 시각적인 자료들이 너무 잘 되어있어서 집중이 잘 됐어요:)

 

디자인은 눈에 정말 잘 들어와서 집중이 잘 되었어요!

 

스토어별 대표적으로 인기있는 제품이 무엇이며,

인기있는 제품 5가지정도의 사진과 제품의 가격도 써져있으면

따로 가격이랑 제가 직접 찾아보지 않아도 되는 불편함이 줄어들 것 같아요!

 

개인적으로 팝업스토어에 관심이없어 말씀드릴게 없음 ㅠㅠ

피피티 내용구성 좋았습니다

 

*장점

  :  발표자료가 깔끔하고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.

*보완점

  :  기존에 있는 팝업 스토어 정보 플랫폼 어플과의 차별점이 있는건지 언급해주셨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.

개선점)

중년층들도 즐기는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추천해 주면 좋을것 같습니다.

팝업스토어에 관련된 어플이 많은걸로 아는데 기존에 있는 앱과의 구별점을 알려주면 좋을것 같습니다.



저는 기능이 간결하고 명확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어떤 어플인지 알 기 쉽게 기획되어있어서 정말 잘 하신 것 같습니다. 디자인도 선택과 집중이 잘 되어 있어서 보는 사람이 이해하기 쉽고 가독성이 좋고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!!



-전체적으로 보기 깔끔하고 정보가 눈에 잘 들어와서 좋았다.

 

팝업스토어 갈 때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

특히 위치기반 주변 팝업스토어 추천은 정말 제가 평소에 있으면 했던 기능이라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

그리고 팝업스토어 인기순위 뿐만 아니라 평점이나 후기도 있으면 내가 가고 싶은 곳을 선택할 때 더 좋을 것 같아요

 

문제점들이 너무 공감되는것들이라 그 부분을 잘 활용하면 정말 좋은 어플이 나올 것 같습니다.

특히 웨이팅 관련 문제와 광고와 실제 리뷰를 구분할 수 없는 부분이 가장 큰 문제점이면서도 해결하기 힘든 부분일텐데 웨이팅 상황을 실시간으로 중계한다는것은 실현 가능할지가 좀 의문이네요

네이버페이와 포인트를 연동한다는 아이디어는 실용성 차원에서 너무 좋을 듯 싶어요

무엇보다 발표자의 발음과 목소리 톤이 청자의 입장에서 너무 편하고 듣기 좋았습니다!

 

장점)지방러였어서 팝업스토어가고싶어도 못가서 아쉬웠는데 유용할것같아요

개선점)구체적인 기능을 구현해주었으면 좋았을것같다

 

-디자인이 깔끔해서 보기 편했다




좋았던점 : PPT  기능을 잘 활용해서 보기 좋았습니다. 팝업 스토어는 잘몰라서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유용할것 같아요



'팀 프로젝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팀프로젝트  (0) 2024.09.24
디자인 기획_어플리케이션(2024. 09. 20_Figma)  (0) 2024.09.13
UIUX4조 팀프로젝트 기획안(1차)  (0) 2024.07.26